정명석 목사님의 새벽말씀을 듣고

나의 기도수준이 조금은 좋아진 것 같다.

 감사하다. 성삼위의 뜻과는 무관하게

내 뜻을 성삼위께 고하고 내가 원하는 것을

간구하기에 바빴던 나에게


정명석 목사님의 이 잠언은 많은 깨달음을 주었다.

이렇게 기도하는 방법까지

초근초근 알려주시는 정명석 목사님을

만나게 해주신 성삼위께 감사드린다.

 정명석 목사님의 말씀은  

언제나 이렇게 나의 부족함을 알게 해주고,

 고쳐야 겠다는 마음을 갖게한다.

하나님에 대해서 알고 싶었던 나의

마음을 삼위는 알아주셨다.

그래서 정명석 목사님을

만나게 해주셨다. 감사하다. 

Posted by 한재석
,